경영

참케어 기업문화

참케어 문화

참케어는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통해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 근무 만족, 사기 진작, 업무 몰입이 실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임직원은 기업 경쟁력의 근원이자 소중한 자원입니다. 회사에 자부심을 가지고 높은 업무 몰입을 하는 임직원은 회사의 성과를 극대화하며 재무적 이익 창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에 참케어는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핵심 인재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일하기 좋은 직장 문화 및 환경을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와 임직원 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참케어는 모든 임직원들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노력합니다. 참케어는 임직원들이 업무에 필요한 교육 및 문화에 대한 지원을 통해 임직원들의 역량 개발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COVID-19로 인한 활동 제약으로 제한된 문화 활동을 펼치고 있지만 사기 진작과 즐거운 조직문화를 만들고 임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강점 코칭

참케어에서는 신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Clifton Strengths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테스트 후 나온 34가지 강점 테마를 바탕으로 자신이 가진 상위 테마는 어떻게 더 강하게, 하위 테마는 어떻게 더 보완할 수 있는지 체크하고 강점 코칭을 통해 자신에 대해 더 잘 알고 반영하며 다른 사람과 공유하여 더욱 튼튼한 관계를 만들고 팀워크를 개선합니다.

노동 인권

참케어 인권 정책

참케어는 모든 사람의 자유와 인권을 존중합니다.

회사와 임직원의 동반 성장을 위해 올바른 사내 문화를 형성하고 인권과 노동권을 보호합니다. 

참케어는 임직원의 인권과 노동권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법적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이를 보장하고 보호할 수 있는 공식적인 문서를 작성하고 보관하고 있습니다. 2개월에 한 번씩 정기적인 미팅을 통해 각자 다른 성향을 가진 개개인이 어떠한 방법을 통해 일에 몰두할 수 있는지 토론하고 논의하는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노동 인권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서로 존중하는 문화를 위한 회사와 임직원의 책임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자발적 근로, 근로 시간 준수, 차별금지 등의 조항을 준수하도록 하고 계약서 체결, 아동 근로 금지, 미성년 근로자 보호, 법정휴식 및 휴가 보장, 정확한 임금 산정 및 지급, 급여명세서 제공, 임금체불 금지, 4대보험 등을 보장합니다. 부당한 사항이 있을 경우 회사와 임직원간의 소통을 통해 원만히 해결될 수 있도록 합니다.

안전 보건

참케어 안전 보건 체계

참케어는 모든 사업 시설에서 기본을 준수하는 안전 문화를 구축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작업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참케어는 ISO 13485 의료기기 품질경영시스템에 따른 의료기기 산업의 요구사항을 준수하고 제품 품질 및 규제 준수를 시행합니다. 2016년 발행된 이 시스템 표준은 근로 환경, 리스크 관리, 설계 관리 및 규제 요구사항에 보다 철저한 설명을 요구하며 이에 따른 모든 안전 수칙을 충족하는 기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작업환경 구축

참케어는 설비 노후화, 안전규정 미준수, 현장 관리 부실 등의 위험 요소를 사전에 발견하고 대응 방안을 수립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전 교육 실시

참케어는 정기적인 안전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임직원들의 안전을 관리하고 자신의 안전 및 동료의 안전에도 관심을 가지는 안전 일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참케어
대표자 : 이동화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2 우림라이온스밸리2차 714호
(우 08591) 

사업자번호 : 113-81-90957 | Tel : 070-4742-6563 | Fax : 02-862-5065 | E-mail : info@h2care.com
Copyright ⓒ 2019 H2CARE. All Rights Reserved. ㅣ 호스팅 제공자 :
세진컴퍼니


"이 제품은 '의료기기'이며, '사용상의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을 잘 읽고 사용하십시오"

광고심의필
(의료기기 광고사전심의 규정 별표2
의료기기 광고심의필 표시 기준)